MEMBER LOGIN

MEMBER LOGIN

택배접수안내

☞ 택배접수안내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동 1203-13 아스텍 전자수리

전화 : 032-655-4446, 010-4554-4248

※ LCD모니터, 노트북등은 택배입고시 포장 튼튼하게 해주세요.

☞ 고객동의 요청사항

당사에 수리물품 입고시 다음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 수리입고된 제품의 저장매체(하드디스크등)에 중요한 자료가 있을경우 입고전 백업하셔야 하며 데이터 손상등에 대하여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2. 수리입고제품 수리불가시 최초 입고 상태보다 고장증상이 더 악화(예를들면 화면무증상 --> 전원무증상등)될수 있으며 여기에 대하여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3. 수리한 제품의 사용으로 인한 주변기기 손상이나 오작동 등에 대해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보증기간및 책임에관한 약관

1. 가급적 전화상담을 거쳐 입고하여주시고 수리불가 판정시 점검비는 없지만 왕복택배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2. 수리진행중 고객단순변심에의한 수리철회요청시 별도의 점검비가 부가 됩니다.

3. 수리후 보증기간 이내의 제품에 대한 재수리시 배송비는 편도비용만 본사에서 부담 합니다.

4. 수리결과 통보후 30일 이내에 수리비용결재 및 물품출고하지않는 제품에 대해서는 본사 임의로 처분하며 이의를 제기할수 없습니다. ( 물품입고후 연락두절시도 동일함 )

5. 입고된 제품의 저장매체(하드디스크등)에 중요한 자료가 있을경우 입고전 백업하셔야 하며 수리중 데이터손상에 대하여 본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6. 수리후 보증기간은 최초수리일로부터 3개월(90일)입니다.

☞ 무상보증 제외사항

1. 고객이 임의 분해 훼손 하였을 경우

2. 타업체 의뢰후 발생된 불량및 비용

3. 고객과실 및 천재지변에 의한 이상인 경우

4. 동일한 증상 이외의 고장인 경우

5. 수리물품 이외의 금전적, 시간적, 정신적손해 및 S/W문제인 경우

6. 본사 보증스티커 제거 또는 훼손한 경우

☞ 본사는 이 약관및보증 외의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LCD모니터수리  |  노트북수리  |  메인보드수리  |  그래픽카드수리  |  PDP&LCDTV수리  |  로그아웃
전화번호 : 032-655-4446 / 팩스번호 : 032-655-4447 / 메일문의 : astecas@naver.com
420-020 부천시 원미구 중동 1203-13
사업자등록번호 : 130-04-56540 / 통신판매업신고 : 부천시 제2005-125호 <조회>
대표이사 : 민영진 /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비회원제 회사 홍보용 홈페이지
Copyright 2003 아스텍 전자수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이메일 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