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택배접수안내 |
|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동 1203-13 아스텍 전자수리 |
전화 : 032-655-4446, 010-4554-4248 |
※ LCD모니터, 노트북등은 택배입고시 포장 튼튼하게 해주세요. |
|
☞ 고객동의 요청사항 |
|
당사에 수리물품 입고시 다음 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1. 수리입고된 제품의 저장매체(하드디스크등)에 중요한 자료가 있을경우 입고전 백업하셔야 하며 데이터 손상등에 대하여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2. 수리입고제품 수리불가시 최초 입고 상태보다 고장증상이 더 악화(예를들면 화면무증상 --> 전원무증상등)될수 있으며 여기에 대하여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3. 수리한 제품의 사용으로 인한 주변기기 손상이나 오작동 등에 대해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
|
☞ 보증기간및 책임에관한 약관 |
|
1. 가급적 전화상담을 거쳐 입고하여주시고 수리불가 판정시 점검비는 없지만 왕복택배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2. 수리진행중 고객단순변심에의한 수리철회요청시 별도의 점검비가 부가 됩니다. |
3. 수리후 보증기간 이내의 제품에 대한 재수리시 배송비는 편도비용만 본사에서 부담 합니다. |
4. 수리결과 통보후 30일 이내에 수리비용결재 및 물품출고하지않는 제품에 대해서는 본사 임의로 처분하며 이의를 제기할수 없습니다. ( 물품입고후 연락두절시도 동일함 ) |
5. 입고된 제품의 저장매체(하드디스크등)에 중요한 자료가 있을경우 입고전 백업하셔야 하며 수리중 데이터손상에 대하여 본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6. 수리후 보증기간은 최초수리일로부터 3개월(90일)입니다. |
|
|
☞ 무상보증 제외사항 |
|
1. 고객이 임의 분해 훼손 하였을 경우 |
2. 타업체 의뢰후 발생된 불량및 비용 |
3. 고객과실 및 천재지변에 의한 이상인 경우 |
4. 동일한 증상 이외의 고장인 경우 |
5. 수리물품 이외의 금전적, 시간적, 정신적손해 및 S/W문제인 경우 |
6. 본사 보증스티커 제거 또는 훼손한 경우 |
|
☞ 본사는 이 약관및보증 외의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 |
|